아름다운배경

오늘 하루도 더위 싹~~ 스트레스싹~~ 싹!~~~

이보일 2014. 6. 28. 22:05

2014.6.28. 날씨 흐림. 오늘 하루도 더위싹!~~  싹!~~ ♬♬(즐겁게)~~~

오늘 하루도 편안한마음으로 즐겁고 유용하게 남한산성에서 스마일으로 ~~~

 

체력 단련 훈련ㅎㅎㅎ

나와합께 올라갔는데 위에서는 자신이없어 뒤돌아 내렸왔네용.

1차로 내가 먼저 뒤돌아 내려오고 2차로 조희숙부부 내려오는모습입니다.

후~~유~~살았다 ㅎㅎ

산행 하면서 촬칵 ~~

 

 

 

 

조희숙 남편이 얼마나 유모가 있는지요?  스트레스 싹 ~~ 한바탕 많이 웃어습니당.

암튼 덕분에 즐겁고 잘먹고 구경 잘 하였답니당.

조희숙 남편 기사님 ! 오늘 하루도 안전운행 하시느라 또한 저희들에게 점심 식사

대접하시느라 수고와 감사드림니다. 기사님 덕분에 활기찬 하루였답니다.

저희친구을 늘 아껴주고  많이많이 사랑해 주세요.

정상까지 못올라가고 애기봉까지 올라가서 바라본 풍경 입니다.

정상까지 못올라가서 조금 아쉬워답니당.

명순이와 상금이친구가 다리 아픈 관계로  산행 합께하지못하고

조희숙부부.나. 와 셋이서 여기까지 산행 했네요.

 

 

 

 

 

몸도 마음도 여유로운 주말 보내습니다.

 

 

날씨도 흐리고 미센먼지가 약간 있어 배경이 잘 보이지않아

멋진 작품이 나오지않아 이해하시고 감상 하시기 바람니다.

 

 

 

 

나의포즈 애교가 100% ㅎㅎㅎ

 

 

 

 

 

 

 

 

 

 

 

 

 

 

 

먹다보니 깜박하여 거의 밴댕이 먹은후에  촬칵했네용.

참으로 밴댕이무침이 넘 맛나 !!~~ 꿀!~~꺽 ~~  

 

 

자가용 안에서 강화대교 촬영하여 기사님께 깜짝쑈 ㅎㅎ

많이 놀래죠?  죄송합니다. 다음에 또 부탇드림니다.

 

친구들! 무더운 초여름 날씨에 지치지 마시고 건강관리 잘하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