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한자료

댓글모음(2)

이보일 2014. 8. 14. 01:49

1. 역시 봄에 꽃을봐야 답답한 마음이 뻥뜰리네요.

2, 파릇파릇 초록빛 플잎들이 마음을 사로잡는 절터 입니다.

3. 민들레와 제비꽃 등 갖가지 꽃들이 쉽게 자리를 떨치지모사게 만들던군요.

4.버들강아지에 물이곱게 오르는 계절 입니다.  녹아내린 개울물을 따라

   걸을때면 그런 고운 모습들이 우리를 반기고 있습니다. 

   이럴때면 정겁고 분주한 모습들이 생각나고 정다운 얼굴 고마우신

    분들께 감사 드리고 싶은 마음이 절로 솟아 오릅니다.  

5. 무척 아름다운 시간이지요.

 6. 햇빛처럼 따뜻하게 물처럼 부드럽게 꽃처럼 아름답게 ~~~~

7. 예쁜 화분들만 보아도 살랑살랑 봄이오고 있다는걸 느끼네요.

8. 꽃들을 보니 봄내음이 물씬나네요.

 9. 꽃샘 추위에 감기조심 하세요.  

10, 찌든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의 품으로~~~

11한폭 그림처럼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12. 보기만 해도 행복 합니다.

13. 아름다운 풍경 잘 보고 갑니다.

14. 초여름에 느껴지는 이런 멋스러운 풍경화 행운을 잡을듯 즐거워 습니다.

 15. 나도 한번  다녀오고 싶습니다. 카메라 들구요. ㅋㅋㅋ

16. 무더운 날씨에 휴일 잘 보내셨는지요?

17. 계곡의 물소리가 그리워지는 날이 점점 많아지겠군요.

 18. 늘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많은 정보로 인해 늘 감사 함을 전해봅니다.

19. 와야할 비는 오지않고 거리의 가로수들이 비실비실 말라가는

     것을 가뭄은 가뭄인것 같습니다.  

     이런 가뭄에 물 한바울펑펑  쓴것을 왠지 죄 스러워 지네요.

20. 계절이 바뀌면서 여러가지 환경에 의하여 나른함이 동반되어 피곤을

       많이 느낄사이도 없이 여름의 길목에 서있네요.

21. 와~~ 소금강 계곡 정말 멋집니다. 시원하게 흘러내리는 폭포가

       절경이네요. ~~   왜 모두들 소금강 소금강 하는지 알겠네요.

 

 22. 휴일은 잘 보내셨죠 !! 무더운 날씨에 딱 어울리것 같군요.

23. 앞으로 많이 더워 질텐데 계곡 물을보니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24.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25. 친구들! 더운날씨에 산행하랴 모든일이 참석하느랴 수고~~~

26. 수련이 예쁘게 시작하는 관곡지의 풍경~~ 진흙속에서도

      아름답게 피어나는 연꽃 ~~~ 멋진 사진 감상 잘 하고 갑니다.

27. 파릇 파릇 언땅 뜷고 나온 고운 새싹처럼 새봄에는 좋은일만 있을겁니다.

 28. 봄꽃처럼 아름다운세상 가만히 귀 기울어 보세요.

       봄이 오는소리와 함께 행복이 활짝 피어 봅니다.

29. 태풍 북상! 빗길에 안전운전 하시고 편안한 한가위 보내세요.

30즐거운 추석 둥근달과 풍요로운 한가위 가득하시기 바람니다.

 31.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여유로운 마음으로 시작 하셨나요?

32. 오늘하루도 편안한 마음으로 즐겁고 유용하게 보낼수있는

       에너지 충전시간 가져보시기 바랄께요.

33. 더위싹!~~스트레스싹!~~싹!~~날려버리시구스마일 보내세요.

 34. 찜통 더위가 약간은 멋을듯 합니다.

35. 유월도 하순으로 접어드는 휴일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로~~

36. 친구들! 한줄기 소나기라도 내려는지 검은 구름이 두껍게 머리위에서

      공포감을 자아내는 시간에 정성으로 올려주신작품 감사합니다.

 37.무더운 날씨에 건강 잘 챙기세요.

38. 몸도 마음도 여유로운 휴일 입니다.

39. 장마에 소강상태로 접어드니 연일 무덤네요.

40, 무더위에 지치지말고 활기찬 날 되세요.

 41. 이른아침 한차례 지니간 비로 시원한 바람이 불어오는시간 임의

       휴일이 한층 즐거우시리라 생각 합니다.

42. 마음도 여유로운 일요일 행복한 일요일 되시기 바람니다.

43. 오늘도 환한 웃음 가득하시고 시원한 날들 되세요.

 

 44. 계속되는 장마비에 꾸질꾸질 하지만 마음만는 예쁜 미소와 합께

        기쁨가득 행복하세요.

45. 누군가 합께 어디론가 떠나고픈 계절 가슴에 일렁이는 바람이 

      햇살에 현옥하지만 빛나는 그리움 담아 냉커피 한잔에 오늘도

       그리움을  마셔 봅니다.

 46,끈적거려서 짜증 스러운 날의 연속이고 일부 지방에는 폭염 때문에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계절에 지탱하기 어려우시겠지만 오늘 하루도

       보람차고 행복한 날이 되어으면 합니다.

47. 가몸을 해소할 반가운 비소식 과 에너지의날 시원하게 보내세요.

48. 가몸을 해소할 비가 내리고 있네요.

 49. 소나기 한줄기에 폭염의 기세가 꺽여 시원하고 좋은날 보내세요.

50. 여름 건강 관리 잘 하시고 좋은일만 있으시길 바람니다.

51, 낭만 ~~가슴 설레게 하는 단어죠. 콩당콩당 가슴뛰면서 낭만의

      기차여행 잘 했습니다.

 52. 따사로운 햇살을 등에지고 그 기차길을 걷는 내모습을 상상 하면서

      아주 잘 보고 갑니다.

53. 조롱박 터널   넘 멋지네요 조롱박은 생각외로 너무 다양하고 이쁜것

     같아요 더불어 이쁜꽃구경까지 감사히 보고 갑니다^&^~~~

54. 여행이라도 자주 다녀야 될 것 같습니다.눈으로 좋고 아름다운

    것을 담으면 마음도 풍성해질 테니까요. 수요일 조금은 찌뿌듯

     한날입니다  보람된 일들만 갖는날이 되시기 바랍니다.

55.  소중한 자료 공짜로 잘 보고 갑니다.고맙습니다

 56. 정말 선명한 하늘색이 예쁘네요.

57. 늘 여행을 다니는 맘 처럼 살아가시기 바람니다.

58. 보기만 해도 가슴속까지 시원해지는 느낌이네요.

 

59. 폭염이 태풍과 합께 우리를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건만 이기고 나가면~~~ 신선한 바람과 우리를 맞이할 겁니다.

60. 행복은 언제나 내일과 더블어 있으니 하루의 소중함을 간직하며

       보내시기 바람니다.